캠핑용품 구입 : 캠핑학교 (미어캣) 에어펌프 자충매트용으로 구입

2023. 11. 23. 14:11지금은 노는 중/캠핑

캠핑시 주로 초딩 애들을 데리고 나가기 때문에
좌식세팅을 하는 편이라
자충매트는 필히 챙겨가는 편이에요.

자충매트를 사용하다보면
명확한 장단점이 존재하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큰 부피로 인한 공간차지와
재정리의 불편함 정도일 것 같습니다.

철거시에 돌돌 말아서 바람을 빼야하는 부분이
여자들은 좀 힘들어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제 와이프만 못하는지도…)

이런 불편함 때문에 자충매트 정리시
에어펌프를 이용하는데요,
전기가 들어오는 캠핑장에서는
수류탄 에어펌프를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제 경우는 노지도 나가야 하기 때문에
무선충전식 에어펌프가 필요했고,
제가 결정한 제품은 바로


캠핑학교 에어펌프


입니다.

모델명 BP6

직구도 즐겨하는 저이기에
동일한 제품을 알리에서도 보았는데요.
알리 판매자에게 물어보니
충전부가 마이크로 5핀이네요.
요즘 세상에 5핀 충전은 좀 아니다.. 싶네요.

현재 네이버에 판매중인(제가 구매한)
제품은 C타입 충전이라서
직구 제품보다는 낫겠다 판단했습니다.

역시 마데 인 치나..
다양한 물건에 주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입출력 노즐과
파우치가 기본으로 들어가는 구성이
참 괜춘하네요.
가격대비 혜자…!!

4가지 노즐과 C타입 충전케이블

스패로우 자충매트(스윙타입)에는
위 두가지 노즐을 조합하면 됩니다.
아래에 설명 합니다~

원래 제품명이 미어캣인가 보네요.
C타입 충전부와 비상용 LED조명부
성인 주먹만한 사이즈입니다.
공기 토출부 입니다.
앙증맞은 파우치
노즐과 제품이 쏙!

오늘의 실험체 스패로우 그랜드50D 등장

직접 꼭꼭 눌러서 돌돌말이 한 상태입니다.

스윙밸브를 열어주고!
노즐을 요로케 결합시켜주면!

이미 공기를 빼어놓은 상태지만
공기를 더 뺄 수 있네요.

위 사진은 그 전에 제가 직접 돌돌말이한거구
밑에 사진은 에어펌프를 이용해서
바람 뺀 사진이에요.

차이가 좀 나지요?
자충매트 파우치에 넣을때도 널널하게 들어가요
이제 와이프에게 시켜도 되겠어요 ㅎㅎ
(물론 본인은 힘드렁~ 하겠지만요..)

무선이긴하지만 힘이 꽤 쎄서
스패로우 그랜드50D가 꽤 큰
자충매트인대도 공기를 잘 빼줍니다.

에어펌프 특성상 소음은 어느정도 있지만
주변에 피해줄만큼 크지는 않다
판단되요.

사실 두개 샀어요.
같이 캠핑가는 동생 선물로 줬지요 ㅎㅎ

에어펌프 보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끗~~~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