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구입 : 사이끼리 스텔라버너

2023. 7. 21. 15:44지금은 노는 중/캠핑

이미 구입한지 2달이 지난 사용기입니다.
그리들 버너가 필요해서
강염버너 or 해바라기버너를 고민하다
사용하기 편해보이는 해바라기버너 스타일
정하고 브랜드를 검색해봅니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트루버 사하라 버너..
그리고 그 업그레이드 버전인
트루버 사하라 프로!!

한방에 사하라 프로로 가야
이중지출을 막을 수 있다고 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만
전 항상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프로가 아닌 기본 버전도 충분하다 판단하였고
연장 다리가 연결가능한 제품인
사이끼리 스텔라
로 결정합니다.

구매는 네이버에서 했습니다
총알배송!!!

가변형 다리로 추가구매
가방도 추가 구매
링가드도 추가구매

가방은 필수입니다.
추가구매했지만 기본구성으로
해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

추가구매한 가방 내부입니다.
충격방지 스펀지 처리 되어있네요.

가방의 뚜껑 부분에 지퍼가 있어서
몇가지 수납이 가능하고
다리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 또한 있네요.

추가 구매한 가변형 다리를 넣으면 딱 맞습니다.
이 부분 참 칭찬합니다.

이제 뻐너 언박싱~~~!!

새거는 역시나 진리입니다. ㅎㅎ

링가드 끼워 넣습니다.
링가드 홈에 손잡이 부분을 끼워넣으면 딱입니다.

색상은 카키색으로 했습니다.
제 캠핑의 색은 카키, 탄, 샌드, 블랙
의 자연스런… 조합입니다(?)

연장 다리 연결해봅니다.
다리가 3개라 살짝 아쉽지만
크게 흔들리지 않고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변환 어댑터로 부탄가스 연결하고 테스트해봅니다.
중불로 가열중

풀파워 입니다.
화구가 넓게 퍼지는 타입이라
그리들 사용시에도 좋아보입니다.
내 목적에 딱 맞는 ㅎㅎㅎㅎ

사용중인 36cm 키친아트 그리들 IH 겸용 제품입니다.
조리시 흔들리지 않게
바닥에 이 나 있어서
각종 버너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리들 올려보니 딱 맞네요.
흔들림도 없고 굿입니다.

주말에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4인 캠핑시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세팅이 되네요.

인원이 더 많아지거나 더 큰 그리들 가열시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저희 가족 사용하는데는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니 라면이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들버너 고민중이시라면
가격대비 딱 좋은 제품이라 추천드립니다.

사용한지 두달이 지났지만
여전히 잘 샀다 생각합니다.

끗~~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