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구입 : 골제로/짭제로 케이스

2024. 4. 2. 18:52지금은 노는 중/캠핑

여전히 캠린이라 이런 저런 잡스러운
아이템을 구매하고 있는 제리헤이파더입니다.

조명은 특히나 다다익선인데요.
메인 조명은 크레모아 3페이즈 L를,
텐트안에는 크레모아 미니를 쓰고 있어요.

그리고 서브로 사용할 작은 조명으로 골제로…
가 아닌 짭제로를 샀습니다.

짭제로 종류가 많더라고요.
저는 캠퍼 사이에서 인정받은

블랙독 미니 랜턴


으로 구매하였어요.

배터리 용량 뻥튀기도 없고
골제로 가격의 절반 밖에 되지 않고요


블랙독은 1세대, 2세대, 3세대
있는데 그 중에서도
2세대를 추천드립니다

전 고민하다 그래도 신상이 낫지 않을까 해서
3세대를 구매했는데요.
직접 꽂아서 충전하기가 불편하더라고요..

큐텐에서 구매하였음


3세대의 형태가 가장 정품 골제로와
유사하게 만들어졌지만
2세대와 3세대의 밝기 차이도 없고
2세대가 충전시에 더 편합니다.

짭제로를 샀으니 이제 케이스를 사러 가봅시다.
알리에 가서 케이스로 검색하면
다양한 형태의 케이스가 보입니다.

알리에서 구매하였음

제품의 이름 및 가격은 참고하시고요.
실물 사진 보겠습니다.

EVA재질의 단단한 케이스입니다.
Thous Winds 라는 브랜드인데
나름 중국에서는 이름 있는 브랜드인가 봅니다.
여러 캠핑기어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지퍼를 열면 케이스 윗부분에는
다양한 잡스러운 것들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골제로 미니랜턴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최대 5개 넣을 수 있네요

왼쪽 큰 녀석은 알리에서 구매한 짭제로이고
그 왼쪽에 2개는 이번에 구매한 블랙독입니다.
알리 짭제로가 크기가 좀 크네요 ㅋㅋㅋ

케이스 위에도 알리에서 구매한
이름모를 미니랜턴을 넣어둡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이지만
이 랜턴… 이름도 있더라고요.
알리마…

텐트 내부에서 사용해도 되고
밝기가 밝아서
텐트 밖 테이블에도 잘 쓸 것 같습니다.

골제로 정품은 미국공홈에서 $25이고
할인기간에는 더 저렴한데요
국내에서는 5.5만원이라 너무 비싸서..

짭제로 블랙독으로 구매했는데
여러모로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에 넣어서 잘 사용할 것 같네요.

끗~~~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