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구입 : 소토 슬라이드토치 SOTO ST-KR480CBR

2023. 4. 12. 15:49지금은 노는 중/캠핑

트란지아 스톰쿡셋을 이용하면서
불을 붙이다보면
라이터로는 뭔가 짜세(?)가
나오지 않는다는걸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슬라이드 토치를 구매했습니다.

제주공항앞에 위치해있는
아토즈캠핑에서 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탐나는전 5%할인 되요^^

소토 슬라이드 토치
남자는 브라운(?) 아니겠는가
스윽 읽어보자. 별 내용은 없다.
마개도 있고 눌러지지 않게 잠금장치도 있다.
사용시에는 마개 열고
요 슬라이드 방식 때문에 산거죠. ㅎㅎ
뽑기도 잘 된 편

플라스틱 재질의 커버가
양옆으로 되어 있는데
벌어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이정도면 양품인 듯 합니다 ㅎㅎ

가스 충전부분
입구쪽이 살짝 벌어져있긴 하네요…
누르는 래버부분의 잠금장치
불꽃이 이쁘네요. 터보~~

아 참, 가스 충전할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전 부탄으로 충전했는데요.
수직으로 체결하면
충전되지 않고 반응도 없더라구요.

충전부에 부탄을 수직으로 끼우고 나서
살짝 비틀어주면 쉬~~익!! 하며
2초만에 충전됩니다 ㅎㅎㅎ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