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 잭다니엘 NO.7 (블랙) 틴 케이스

2022. 4. 17. 23:41쇼핑/JDC면세점

정말 정말 간만에 면세점 소식이네요.
오늘은 잭다니엘 NO.7(블랙)
틴케이스 입고 소식입니다.

잭다니엘 NO.7는
가끔씩 노케이스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고
종이 케이스에 들어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번에 입고된 제품은

철제 틴케이스

네요. ㅎㅎㅎ
저렴한 금액대 제품이긴 하지만
부담없이 선물용으로는
뭔가 모자랐던 상품인데요.

이 정도면 주변 지인에게 선물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보시고 오시죠.

두 병을 합치면 병풍샷이 이쁘게 완성됩니다.
최소 2병은 사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ㅋㅋ

굳이 병풍이 아니라
한병만 따로 놓아서 봐도 훌륭한데요? ㅎㅎ


케이스 안쪽 마감도 꽤나 훌륭합니다.
기존 종이케이스 상품의 가격과도 동일하다니..

용량은 1L / 가격은 $33 이네요.
면세점이기에 원화 가격은 항상 변한다는 점!!

잭다니엘의 다른 제품들
왼쪽부터 BIB (Bottled In Bond) 1L, $38
젠틀맨 잭 리미티드 패키지 1L, $48
싱글배럴 700ml, $64 입니다.

BIB/보틀인본드는 기존의 블랙과는 다르게 100 proof,
알콜도수가 50% 제품이에요.
(기존 블랙은 40%)
달달한 느낌이 더욱 강하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면세점에서만 판매되기 때문에
이놈도 꼭 겟하셔야 합니다.

품절되었던 싱글배럴도 보이네요.
알콜도수는 45%..
바닐라향미가 인상적으로 느껴지는게
나 그래도 버번이야~ 말해주네요.
병모양도 이 가격대에서 훌륭한 편이라
소장용으로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잭다니엘 시나트라 셀렉트가 안 보이네요.
품절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다들 품절이래.. ㅠㅠ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