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용품 추천 : 다이소 캠핑공구 수납파우치

2022. 11. 21. 21:43지금은 노는 중/캠핑

캠린이 장비가 늘면서
디4 트렁크가 좁아지고 있습니다.
텐트(4인용, 이너텐트포함), 타프 등을
항상 차량에 싣고 다니거든요.
아무래도 텐트는 집에 둬야 할 것 같아요.
짐이 너무 많아.. ㅠㅠ

캠린이들은 트렁크 정리를 잘 해야 해요.
테트리스를 잘 해야 하는데..
(학생때 테트리스를 잘하는 편은 아니었..)

캠핑용품 정리.. 트렁크 정리..
참 귀찮으면서도 자주 해야하는 것이기에
필요한 것을 찾아보다가

다이소에 꿀템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달려가 봅니다.
참고로 제가 살고 있는 동네인 하귀다이소에는
재고가 없었고
애월다이소에는 재고가 넉넉했습니다.
와이프님께서 찾아주셨네요. ㅎㅎㅎ

다이소에 방문전에 재고 유무를
먼저 파악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애월다이소 캠핑용품 코너에서 발견한

캠핑공구 수납파우치


가격은 ₩5,000 원입니다.
다이소에서 가장 고급라인이죠 ㅎㅎ

20-40개 팩을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팩해머와 다른 작은 공구들도
수납이 가능해 보여요.

품번은 1036172 입니다.
다이소 직원분에게 품번 말하면
재고 유무 파악해서 말씀해주실거에요.

설명서 한번 읽어보고 바로 정리 들어갑니다요.

팩을 덮는 양쪽이 방수재질입니다. ㄷㄷ
신경 좀 썼어…

왼쪽에는 수납공간도 있고..

많은 팩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MSR 짭 팩해머 입니다 ㅋㅋㅋ
전용 파우치.. 이젠 안녕~~

팩해머는 찍찍이로 요로게 고정해주고요.

팩 파우치 입니다..
찰랑찰랑 소리 이젠 안뇽~~ ㅋㅋ

40cm 팩부터 넣어줍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구멍이 뻑뻑하네요.

30cm, 20cm 짜리 팩도 샥샥~|

설명서 대로 접어주고 찍찍이로 마무으리~

이제 수납도 편하고~~
손잡이 있으니 들고 가니기도 좋아요.

색상이 두가지 였어요.
카키랑 다른 색 하나 더 있었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전 당연 카키로.. 후후

저렴하고 편하게 팩 정리할 수 있어서
강추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끗~~~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