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맛집 : 키친, 그듸

2020. 2. 3. 23:47At Jeju/로컬 맛집

우리동네 하귀는 택지지구로 만들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에요.

하귀 휴먼시아 아파트가 처음 생길 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이었지만..

(아파트가 지어질 무렵 분양가가 제주도민은 이해하기 힘든 가격대라 미분양이 속출해서..)

지금은 하귀 휴먼시아 아파트와 하귀일초등학교, 하귀하나로마트를 중심으로 어엿한 택지지구로

발전을 하였어요.

지금도 하귀1리에는 미개발된 땅들이 꽤나 있고, 거기에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동네맛집은

키친, 그듸

애월 체육센터 정문에서 바로 보이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 꽤나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좋아요.

전기차 충전소도 한군데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일방통행이라는 점!!

주차하고 나오실 때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볼께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매장 입구에는 각종 음식경연대회에서 받은 상패들이 보여요.

식탁간 거리도 충분하고 유아용 식탁도 준비되어 있어서 유아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꽃들도 생화로 꽂아져 있고, 등도 은은하게 이쁘네요.

테이블들은 의외로 투박하지만 다른 인테리어는 꽤나 아기자기하게 신경을 쓴 것 같네요. ^^

테이블마다 생화 꽃병이... 저는 그러려니 했는데 와이프님이 가장 놀랍게 생각하는 부분이었어요.

결명자 차였나.. 기억이 가물거리는데요. 보온병에 따뜻한 차가 담겨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

메뉴판 구성입니다.

저희는 바당정식 2인분으로 정했어요.

다른 분들은 전복물회와 고등어조림이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네.. 맞습니다. 메뉴 선정은 순전히 와이프님의 기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밖에는 겨울비가 내리고 있어서 저도 물회는 그리 땡기지 않더라구요.

바당정식은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구요.

쌈채소, 샐러드 및 각종 야채무침과 전까지..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있는 지금 사진을 보고 있자니.. 침이 넘어가네요.

참 먹음직 스럽죠?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신선한 양파와 곁들여서 쌈에 먹으면 맛이 꽤나 훌륭합니다.

저는 딱히 가리는 음식은 없습니다만, 꽤나 민감한 입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음식을 천천히 먹어보니, 사장님의 음식솜씨는 기본기가 탄탄하게 잘 잡혀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음식값을 결제하려고 가보니 사장님 따님분이 우리 둘째 얼집 친구 어머님이셨네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좋게 인사 나누고 인스타에도 사진 올리구 나왔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인스타에 사진 올리고 정해진 해시태그하면 서비스 음료가 나오니

음식맛 보시고 맘에 드시면 인스타에 인증샷 한방 꾹~~!! 날리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날 좋을 때 물회 먹으러 다시 찾아와야겠습니다. ㅎㅎㅎ

동네맛집 포스팅을 이만 마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버티자구요.

 

#총평

1. 하귀 동네맛집 키친 그듸

2. 깨끗한 인테리어,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도 편함.

3. 음식과 반찬 모두 맛깔남. 무조건 재방문. 별 5개 : ★

'At Jeju > 로컬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카름 : 낙지볶음 맛집  (0) 2019.12.27
동네맛집 : 일품순두부 하귀점  (1) 2019.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