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공항 인터넷면세점 이용

2019. 11. 20. 00:21쇼핑/JDC면세점

필자는 제주에 살면서 육지에 나갈일이 참 많다.

군대 생활을 하면서 비행기 한번 못 타봤다는 부대원들이 허다 했으니...

보통은 배편 보다는 편리한 항공편을 이용하게 된다. 꼭 돈이 많아서가 아니다. ㅎㅎㅎㅎ

주로 서울을 가게 되는데 배로 가면.. 시간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

필자가 어릴적 기억에는 공항에 가면 넓고 쾌적한 환경 그리고 항상 깨끗한 곳의 이미지가 강했다.

특히나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반겨주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르락 내리락 하는 재미가 있었다.

80년대에 제주에는 대형쇼핑몰이나 백화점이 전무했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는 공항에서만 볼 수 있었다. ㅎㅎ

허나 요즘 제주공항을 찾는 제주도민, 관광객들은 제주공항에서 어떤 재미?? 설렘을 느낄까?

육지에 볼 일이 있어 출도하는 설래는 마음의 제주도민, 제주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시원섭섭한 마음의 여행객..

이들의 공통점은 제주공항 JDC면세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출도하는 도민들은 육지에서 만날 반가운 이와 즐거운 시간을 위해서 쇼핑을 하고 !!!

귀가하는 여행객들은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쇼핑을 선택하는게 아닌가 싶다.

다들 알다시피 최근 면세점 매출의 상당액은 인터넷면세점에서 나온다고 한다.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다고 한다.

매장에서의 매출신장의 한계를 느낀 면세점들은 인터넷면세점에서 더욱더 파격적인 할인을 하게 마련이다.

JDC면세점 또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전예약을 했을 경우 10-20%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게 된다.

오늘은 JDC 인터넷면세점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보려고 한다.

상단 화면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준다. 타 쇼핑몰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쉽다.

늦 가을... 좀 있으면 겨울로 계절이 바뀌는 시기다. 아직 홈페이지는 만추의 분위기.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준다.

상단의 마이페이지로 들어가보자.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포인트관리에 들어가보자.

오늘 11/19일 날짜로 포인트가 적립되었다.

포인트 관리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완료되고 50포인트가 적립된다.

회원가입을 하면 최초 2,000P 적립이 되고 1일 1회 로그인시 50P 적립된다.

적립포인트 만원이상 모이면 쿠폰으로 교환하여 면세쇼핑시 사용할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쏠쏠한 재미??

그리고 상품평 작성시 1일 3회에 한하여 50P 적립이 가능하니 상품평을 꾸준히 적는 것도 본인의 포인트 관리를 위해서

다른사람들의 현명한 구매를 돕는다는 의미에서 추천한다.

그리고 면세점 자체할인 의외에도 카드사 청구할인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필자는 신한카드 중에 더 클래식 카드를 사용해왔고, 역시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용이다.

더 클래식 카드의 경우 청구할인 8%가 가능해 JDC면세점 쇼핑할때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 또한 내년 2월이면 카드기간만료.. 게다가 연장도 안해준단다. ㅠㅠ

현재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로는 기존 발급 받았던 카드중에서

신한 The Classic / 신한 The Best / 신한 더 에이스 카드 등이 있고 => 청구할인 8%

신규 발급이 가능한 카드로는 

신한 The Classic+ / 신한 The Best-F => 청구할인 8%  KB 해피오토 JDC => 청구할인 10% 등이 있다.

물론 단순 쇼핑을 위해서 카드를 만드는 것은 추천하지는 않으나 카드혜택을 잘 활용하면 현명한 소비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면세 주류 소식에 관하여 다뤄보겠다.

 

#총평

1. 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가입하자

2. 적립을 잘 이용하면 쏠쏠하다.

3.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를 찾아 추가할인을 받는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