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 메르시 날개 구입

2020. 7. 16. 14:22지금은 노는 중/디아블로

 

디아블로3 시즌 21이 열렸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항상 그러 하듯이.. 유저들이 몰리게 되죠.

이번 시즌은 악마사냥꾼과 강령술사의 새로운 세트가 공개되었고,

그 새로운 세트를 맛보려고 제 주변에서도 디아블로를 다시 시작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녀석이 연락이 왔는데...

메르시의 날개를 따로 구매할 수 있다며 !!!

디아블로3 게임 내에서는 구매가 되질 않으니 이제 말씀드리는 방법대로 천천히 따라하시면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직구를 몇번 해봐서 페이팔에 등록이 되어있는데요.

해외 구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페이팔에 꼭 가입해보세요.

해외 직구가 아주 편해집니다. ㅎㅎ

 

https://www.cdkeys.com/pc/games/overwatch-pc-cross-game-digital-goodies-dlc

 

Overwatch - Cross-Game Digital Goodies DLC | PC | CDKeys

CDKeys.com Deals Chrome Extension Search online for your favourite games and always know if they are available to download at CDKeys.com

www.cdkeys.com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cdkey 닷컴 사이트에서 오버워치 관련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수량을 입력 후 "BUY NOW"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친구녀석 거랑 같이 구매하기에 수량에 "2"를 넣었습니다.

 

페이팔에 가입해뒀기 때문에 페이팔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로그인 하게 되면 위의 화면이 뜨고요.

금액 확인하고 최종 구매버튼 누릅니다.

2개 해서 \3,719.98 원이네요.

"PLACE ORDER" 클릭

 

자, 구매가 아주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제 해당 메일을 확인해봅니다.

 

CDKEYS 닷컴으로부터 메일이 도착하였네요.

금액 다시 확인하고 하단의

"ACCESS MY CODE" 클릭

 

그러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코드를 보내주는데요,

그 코드를 다시 입력해 줍니다.

 

위와 같이 최종적으로 코드 두개가 날아옵니다.

흐릿한... 마치 스캔해 놓은 듯한 코드인데요.

이제 이 코드를 가지고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입력만 해주면 됩니다.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계정으로 이동하면 코드 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방금 확인한 코드를 넣어주고 '확인" 눌러줍니다.

 

이제 코드가 등록되었네요.

디아블로3 실행해 봅시다. 고고~~

 

디아블로3에 로그인 했습니다.

그런데 메르시의 날개가 보이질 않네요??

당황하지 않고~~

방을 만들어 들어가봅니다. ㅎㅎㅎ

 

방에 들어가자 마자 업적이 뜹니다.

저것은 오버워치 문양!!

 

메르시의 날개가 생성되었네요.

자 이제 룩을 보시죠. ㅎㅎㅎ

 

역시 날개는 메르시의 날개가 간지납니다.

디아블로3 초판 구매시에 받을 수 있는 티리얼의 날개도 맘에 들지만 말이죠.

이제 우주날개만 얻으면 되는데...

언젠가는 리리안 공주를 만날 수 있겠죠? 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칩니다. 뿅~~

 

# 총평

1. 디아블로3 메르시의 날개를 구입가능하다. 방법은 페이지 참조

2. 메르시의날개=티리얼의날개>우주날개 순으로 개인적으로 이쁘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