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 tooki (투키) 140W 탁상용 Gan 고속충전기

2024. 5. 6. 15:18쇼핑/해외직구

올해 1월 알리에서 구매한 아이템 입니다.
고속충전기 필요하다면 강력추천 아이템!!

tooki 140W 고속충전기

집에서만 쓸 용도기 때문에 접히거나
휴대성은 포기하고
테이블 위에 안정적으로
다양한 기기와 연결을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언빡싱 갑니다. 고고~~

친절하게도 박스에 포장되었고
한글로 표기까지 되었습니다.

제가 알리에서 판매중인 충전기 브랜드 중
가장 먼저 구매했던게 BASEUS(베이스어스) 였고,
그 다음이 ESSAGER(에쎄저 ??) 였어요.

근데 유튜버 궁금하기님 영상으러 보고
tooki 브랜드를 알게되었고
65W 충전기를 구매, 만족하여
140W 충전기까지 구매하게 됩니다.

겉박스가 고급지네요.
한국형 플러그가 적용된 점도 칭찬합니다.

단촐한 구성입니다.
본체, 브라켓, 220V코드, 설명서

역시 남자는 블래애애애액 입니다.

받침대 브라켓 연결된 뒷면입니다.
친절한 인증표기 및 깔끔한 마감

브라켓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재질입니다.
벌써 먼지가 묻어있네요.
잘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

앞부분입니다.
반짝이는 크롬 재질에 USB 3.0을 의미하는
영롱한 파란색 오오오!!
디자인 하나는 진짜 잘 뽑았다 생각됩니다.

세워두니 멋집니다.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할 것 같군요.
크롬 부분에 손때 및 지문이 남겠지만
잘 닦이는 재질이라 문제 없어요.

설명서를 스윽~ 훑어 봅니다.
코드는 KR로 주문가능하고
코드종류가 달라도 금액이 동일합니다.

주의사항은.. 그저 참고용입니다.
충전기를 플러그에 꽂았을 때
지저분하지 않고
여러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충전 시에는 토탈 와트수(W)가 표기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아서
140W까지 써보지는 않았지만
패드 + 워치 + 핸드폰 정도 연결은
모두 고속으로 충전이 됩니다.

C타입 3포트 + USB 2포트 정도면
혼자 사용하기에 차고 남는다 생각되요.

제가 쓰려고 샀지만
아들 책상에 설치해준건..
안 비밀입니다.


끗~~~ ㅋㅋㅋ